English 🇺🇸
안녕! 만나서 반가워 👋

나는 민라운!

Raun Emma Min
🏠 성남에 살아요
🎒 초등학생이에요

🌸 나를 소개할게!

나는 민라운이야! 나는 스스로 하는 걸 정말 좋아해. 내가 할 수 있는 건 내가 직접 하고 싶거든. 그래서 할 수 있는데 다른 사람이 도와주려고 하면 조금 속상해. 혼자서 척척 해내면 얼마나 뿌듯한데! 😎

💇‍♀️ 내가 자랑하고 싶은 일

나는 머리카락을 길러서 아픈 친구들에게 세 번이나 기부했어요! (어머나운동본부에서요.) 소아암 친구들이 내 머리카락으로 더 씩씩해지면 좋겠어. 💗💗💗

내 특기는!

🎾 테니스 치기
🎹 피아노 연주하기

💖 내가 좋아하는 것들

👯 친구들이랑 놀기 🌈 그네타기 🍿 영화보기 🐶 강아지 👨‍👩‍👧‍👦 가족 🍪 과자 🍓 과일 🎤 아이돌 (노래·춤) ✈️ 여행

📚 좋아하는 책

  • 흔한 호기심

😅 귀찮은 건…

  • 우리 오빠 (헤헤 미안!) 🙈

나의 장래희망은

선생님 🍎

친구들을 가르쳐주는 멋진 선생님이 될 거야!

🙅‍♀️ 이건 좀 싫어요!

🐛 벌레 🍄 버섯